Test Academy 입회(이용)약관 2009. 10. 30 기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아이일래가 가 제공하는 Test Academy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또한 회원이 전화 상담을 통해 입회 신청서 작성후( 대필서명 포함) 에도 약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 합니다. (3) 약관의 변경사항 및 내용은 Test Academy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을 공시합니다. (4) 이용약관의 개정시, 최소 7일전 고지를 하며 소비자(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30일 이전에 고지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 사항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 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Test Academy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정회원 및 일반회원 (2) 정회원: 회사와 서비스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개인 및 법인 또는 법인에 준하는 단체로 상품 구매 실적이 있는 회원 (3) 일반회원: 회원에 가입한 고객 (4) 아이디(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회원이 통신상의 개인정보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전자우편(E-Mail): 인터넷을 통한 우편 (7)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의 정상 개시 후에 그 이용 계약을 해약 하는 것 (8) 녹취파일: 수업내용을 녹취하여 사이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음성파일 제 2 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 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원가입 절차와 사이트 하단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본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부터 7일 이전에 본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에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1) 사이트 내 게시 2) 회원이 가장 최근에 회사에 제공한 e-mail로 통보 3)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동전화로 SMS(Short Message Service) 통보 (3) 회원은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에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6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 개별 이용약관(Test Academy 입회약관 포함),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 7조 (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기를 희망한 자가 Test Academy 입회약관 이용신청을 하고 이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제 8조 (신청 시 기재 사항) 이용신청 시 사이트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정보를 신청서에 기재하여야 합니다. 제 9조 (신청의 승낙 등) (1) 회사는 회원이 제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고 본 약관에 동의할 때 서비스의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는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3)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4) 이용 신청자가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사실이 있는 경우. 다만,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받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5)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와 같이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한 경우는 회사가 정한 방식에 따라 별도의 인증 절차를 거쳐서 가입을 승인합니다. 6) 기타 회사가 정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범위는 구분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언제든지 본인의 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동되었을 경우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정해진 양식 및 방법에 의하여 수정하여야 합니다. (3) 잘못 기재된 회원정보로 인한 이벤트 상품의 발송오류, 중요정보의 미전달 등 중대한 과실이 발생될 경우에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장 서비스의 이용 제11 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인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다만, 유료 서비스를 포함한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결제가 완료된 이후 또는 회사에서 지정한 일자, 시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2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1) 사이트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및 고장 등의 이유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확장,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회사가 통제하기 곤란한 사정으로 불가피하게 서비스 중단이 필요한 경우 3) 서비스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5) 기타 정전,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회사는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실을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정전 시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5)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라 하더라도 서비스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진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무상으로 진행되지 못한 수업일수 만큼의 수업연기 또는 보강을 제공합니다. (6) 수업은 평일에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토요일, 일요일, 기타 공휴일인 경우에는 수업을 받을 수 없을 수 없습니다. (7) 서비스의 판매는 교육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기간을 기준으로 한 것이므로, 1개월이 31일 또는 30일에 못미치는 경우라도 회사는 나머지 수업일자에 따른 보강 또는 수업연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8) 서비스의 이용 중, 해지 또는 기간변경 등은 회사에 귀책사유로 인한 해지 또는 기간변경 요청에 한하며,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회원은 즉각적으로 회사에 해당사유를 통보하여야 하며, 서비스를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잔여수업일수를 계산하여 공제하고 환불하여 주는 것으로 합니다. (9) 전화영어 및 라이팅 보강 신청은 회원이 정상 수업이 없는 날(요일)에 신청하여 받을수 있으며 A반은 B반 수업일날 B반은 A반 수업이 없는날 보강 수업을 받을수있으며,보강 요청된 수업에 대한 재보강 요청은 불가능 합니다. . 보강 또는 연기신청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의 귀책사유에 의해 정상적인 수업이 이루어 지지 않았다면, 회사는 해당 수업을 진행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의 보강 또는 연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화영어 보강수업 신청은 , 주3회 ,주5회 과정만 해당 됩니다> 제14조 (ID와 PASSWORD의 관리) (1) 회원은 ID와 PASSWORD를 스스로의 책임하에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ID와 PASSWORD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무단양도, 대여 등을 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PASSWORD가 도난, 유출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르도록 합니다. (3) 회원의 ID가 중복되거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가져올 수 있을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ID를 변경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회사는 사이트 통합, 회사의 중요정책 변경에 따라 ID의 본질적인 부분을 변경하지 아니하는 방법으로 ID를 일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사전 그 변경사실을 통지합니다. 제15조 (회원의 게시물)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회원 개인의 책임이므로, 게시물 작성 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3)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전달할 수 없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존재하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법령을 위반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방식으로 정치적, 종교적 분쟁을 야기하는 경우 6)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7)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 사칭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조변조한 내용인 경우 8)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9)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지 판단하기 어렵거나 게시물에 관련된 이해당사자 간에 다툼이 있거나 또는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이하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게시물의 저작권 등) (1) 이용자가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를 받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자신이 게시한 게시물을 회사가 국내외에서 다음 각 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1)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의 복제, 전송, 전시, 배포 및 우수 게시물을 서비스 화면에 노출하기 위하여 이용자 게시물의 크기를 변환하거나 단순화하는 등의 방식으로 수정 하는 것 2) 회사에서 운영하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는 것. 단, 회원이 전시, 배포에 동의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관련 사이트의 서비스 내에서 당해 회원의 게시물을 전시, 배포하지 않습니다. 3)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이용자의 게시물 내용을 보도, 방영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개별 동의 없이 미디어, 통신사 등에게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가 이용자의 게시물을 전항 각 호에 기재된 목적 이외에 상업적 목적(예 : 제3자에게 게시물을 제공하고 금전적 대가를 지급받는 경우 등)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사전에 해당 이용자로부터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게시물에 대한 회사의 사용 요청, 이용자의 동의 및 동의철회는 전화, e-mail, 팩스 등 회사가 요청하는 방식에 따릅니다. (4) 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은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의해 게재한 것이므로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관련분쟁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자인 이용자에 책임이 귀속됩니다. (5) 회원이 탈퇴를 하거나 회원 자격을 상실한 경우에 본인 계정에 기록된 게시물은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게 의하여 스크랩, 펌, 담기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과 공용 서비스 내에 기록된 게시물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제품의 제공 및 부가 서비스) (1) 회사가 제공하는 본 제품의 구성 및 부가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육 과정별 제품의 구성은 아래와 같다 -본 제품의 구성 및 이를 활용한 부가 서비스 2가지가 포함된 교육 과정 입니다 - 총 9개월 과정 기준으로 본 교재는 총 9권 / 해설강의 cd는 9개 / 가이드북 1권 동영상 강좌 171편은 본교재 9권의 전체 내용 이며 상품 구성은 전체의 60%에 해당이 됩니다 - 9개월 과정 기준의 부가 서비스 종류는 2가지 입니다 1> 우선 전화영어 과정은 주3회 선택시 전화영어는 총108 회 / 이며 ,주5회 전화영어 선택 시 총 180회 입니다. 2> 쓰기 첨삭은 라이팅 풀과정 신청시 교재 한권에 12회* 9권 = 108회이며, 풀과정 (스피킹 + 라이팅 포함 과정) 선택시 라이팅은 교재 한권에 3회 * 9권 = 27회 입니다. (강사 1:2첨삭 코멘트) / 3> 미니평가 총 9회 구성 되었으며 부가서비스는 본 교재 수업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입니다. 4> 부가서비스 상품 구성은 전체의 40%에 해당이 됩니다 (2) 서비스 이용의 승인 시기는 회사가 별도 고지하지 않는 한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즉시 개시됩니다. (3) 일부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요금과 사용조건, 결제방법 등은 별도 고지하는 절차에 따릅니다. (4) 일부 서비스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e-mail, 우편, SMS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정보의 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6) 미성년자의 유료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절차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7) 환불은 회원이 결제하였던 수단을 통해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기일 경과 등의 사유로 결제하였던 수단으로 환불이 어려운 경우에는 현금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전화강의 서비스 및 이용 관련) (1) 전화강의 서비스는 강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어서 정해진 시간 동안 영어회화 강의 등의 수업을 진행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전화강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 부가 서비스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진행 합니다. (3) 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은 자신의 휴대전화 등의 통화수단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간 동안 통화가 가능한 상태로 유지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전화강의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 지정한 전화번호가 변경되었을 시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서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이 원활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5)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의 제공은 회사가 회원이 정한 시간에 회원이 지정한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는 것으로서 개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응답이 없을 경우 3회 이상 전화 통화를 시도합니다. (6) 회사가 제5항에 따라 전화강의 서비스 제공을 개시하였음에도 회원이 응답하지 않는 경우 해당 회 전화강의 서비스는 제공이 완료된 것으로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보상하지 않습니다. (7) 회사의 중대한 과실로 인해 각 회 별 전화강의 서비스 진행 시 예정된 시간 전부가 진행되지 못한 경우 회사는 기간을 연장하여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원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에는 이를 별도 보상하지 않습니다. (8) 유료로 제공된 전화강의 서비스에 대한 환불은 다음과 같은 두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다른 조건을 명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첫 회 차 전화강의 서비스가 진행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경우에 환불 신청이 이루어진 경우 (9) 전화강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의 대화내용 등의 수업내용은 고객서비스 목적으로 녹음/녹취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녹음/녹취를 원치 않는 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회사가 지정하는 방법에 따라 거부의사를 밝혀야 합니다. (10) 회원의 녹취 제공은 회원 본인에게만 공개되는 것으로서 회사는 회원의 녹취파일을 성실하게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11) 제10항에 따라 녹음/녹취된 회원의 대화내용은 회사의 녹취서버에 안전하게 저장되며, 저장 후 1개월이 경과한 후에 자동 폐기됩니다.(단, 회원은 녹취파일을 본인PC에 다운로드 저장한다.) 4장 서비스와 관련한 권리와 의무관계 제 19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제12조 및 제13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동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항상 회원의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 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서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함으로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20 조 (개인정보보호) (1)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②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③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④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2)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당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5) 회사는 개인별 수준에 맞는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 아이일래에 위탁하여 관리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가 관리하는 개인정보에는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 항목] 등이 포함되며 동 수탁업체와의 위탁기간은 200 년 월 일까지 입니다.수탁업체의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는 ㈜아이일래 0 0 0 팀 0 0 0 (02-2179-5130 , 0 0 0 @ 0 0 0 . 0 0 0 ) 입니다. 제 2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 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 또는 타 사이트를 링크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⑩ 게시판 등 커뮤니티를 통한 상업적 광고홍보 또는 상거래 행위 제 22 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21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거나 등록한 자료의 지적재산권은 동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내의 게재 권을 가지며 비상업적 목적으로는 회원의 게시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타인의 게시물을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4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의 회원탈퇴 기능을 통하여 언제라도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1조 제2항 각 호와 같은 불가피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의 탈퇴 요청을 지체 없이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를 한 후, 서비스 이용권한을 일정기간 제한하거나 이용권한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회원이 이용권한을 상실시키기 위해서는 회원이 이를 시정하거나 소명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해야 합니다. 3) 회원의 환불이 있는 경우 환불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가입 후 1주일 이내 취소 요청시 회사는 즉시 취소 및 환불을 전액 다 합니다. - 가입 후 2주간 시간이 지체 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환불 수수료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환불 기준은 본 제품 및 부가서비스 2가지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전체 수강료에서 본 제품의 비용 비율은 60% 부가서비스는 40% 구분 되어있습니다. - 총 수강료의 60%를 차지하는 본 제품 부분은 계약 후 2주 후에는 반품 및 수강료 반환을 하지 않습니다. (이유 : 개발비,교재 3개월 SET 상품 개봉 , 동영상 3개월 수강 ID 제공 , 이북 제공 , 오디오 CD 제공 3개월 ,6개월 9개월 과정에 대한 PACKAGE 상품 입니다.) - 부가서비스 는 월 단위 고객 시간 일정에 따라 강사를 배정하고 그로 인해 강사는 다른 강의를 배정 받지 못함으로 전체 수강 기간 중 매달 진행된 전화영어 & 라이팅 수업 부분 만 강사비를 지급하고 미 진행된 수업료는 환불을 해 드립니다. 제25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제3자에게 합병, 분할합병 되거나 서비스를 제3자에게 양도함으로써 서비스의 제공 주체가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합병, 분할합병, 서비스 양도에 반대하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장 손해배상 등 제26조 (손해배상) (1) 회사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하여 회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 있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서비스 장애나 오류가 발생하였을 경우, 아래 각 호의 내용으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합니다. 1) 회사는 시스템 점검, 증설과 교체 등 회사가 정한 기간 외에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예고 없이 전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될 경우 수업기간을 연장하거나 보강을 제공하는 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2) 회사의 과실로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유료 서비스의 복원, 교환 또는 환불 조치를 통해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적 행위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로부터 회사가 손해배상 청구 또는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27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부터 기대되는 이익, 효과를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제3자가 사이트에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이트에 노출, 연결되어 있는 광고주 등 제3자의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회원이 해당 사이트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 이용중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국법을 적용합니다."
예
아니오
성명
주민등록번호
-